본문 바로가기
  • 지치지 마세요.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.
애드센스

애드센스 9일차 수입 공개 - 티스토리 최적화,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등 갈 길이 멀다

by 블로그학교 2023. 3. 12.

지난 8월 31일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후 9월 1일부터 정상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했고, 1일 1 포스팅 20일간 진행 후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입이 가능하다는 회신을 받고 9월 19일부터 구글 광고를 블로그에 달았습니다. 그 이후에는 약간 주제를 벗어나서 글을 쓰기 시작했고, 하루에 2 포스팅 정도를 유지했습니다.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주제를 벗어나서 글을 쓰는 것은 별로 도움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. 나중에 이 부분에 대해서 분석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10일이 지난 지금 수익은 얼마나 생겼을까요? 오늘까지는 알 수 없고, 어제까지, 즉 9일간의 광고 클릭된 비용은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. 다들 이런 거 궁금하시죠? 저도 궁금하던 차에 저 같은 분들 계실 것 같아서 공개해 봅니다. 티스토리 블로그 로직을 연구 중인데 아직은 가르마도 타지 못했습니다. 이번에 다음 블로그 서비스 종료 후 저처럼 티스토리 시작하게 되신 분들 다 같이 힘을 모아 파이팅 해보아요.

애드센스 수익 공개

구글 애드센스 9일 차 수입 공개 - 티스토리 최적화,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등 갈 길이 멀어요.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. 함께 가면 멀리 갑니다.


이번에 블로그를 정비하면서 글을 이전하는 바람에 내용에 나오는 날짜가 맞지 않습니다. 참고하시고 읽어주시면 되겠어요. 당시 9일 정도 지나고 1달러 조금 넘는 수입으로 지금껏 잘 견뎌온 것 같습니다. 지금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것보다는 훨씬 많은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. 6개월간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공부를 많이 했더니 이제는 뇌피셜로 판단하는 것들이 거의 맞는 것 같습니다.

지금 티스토리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하시는 분들 힘내세요. 늘 그렇듯 혼자서는 어렵지만 함께하면 길이 있습니다. 날마다 메리 크리스마스 ~

반응형

댓글

최신글

이미지
제목
글쓴이
등록일